학습지원센터에서는 2020-1학기 신입생-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- 아 래 -
가. 요청사항
① 멘토, 멘티 선발 및 매칭 요청
② 학과별 멘토, 멘티 명단(붙임2) 작성 후 학습지원센터 메일로 송부
③ 멘토링 발족식 및 페스티벌 진행 요청
구분 |
일정 |
내용 |
멘토링 활동 진행 |
4/13 ~ 6/5 |
- 멘토링 활동 총 6시간 이상, 3회 만남 실시 |
멘토링 발족식 |
4월 중 |
- 학과별 진행
- 멘토링 팀 참석 필수
- 멘토-멘티 대면식 진행
- 각 학과별 인원을 산정하여 지원 |
멘토링 페스티벌 |
4 ~ 5월 중 |
- 학과별 진행
- 멘토링 활동 진행 여부 중간 점검 및 소통 등 친교의 시간
- 멘토링 팀 참석 필수
- 1회 멘토링 활동 인정
- 각 학과별 인원을 산정하여 지원 |
보고서 및 영수증 제출 |
6/8 ~ 6/19 |
<최종보고서 작성 방법>
- 보고서 양식 및 영수증 제출 양식은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‘학습지원’ ⟶ 멘토링 활동 안내 게시물에 첨부되어 있음
- 구체적인 학습활동 내용 5줄 이상
- 3회, 6시간 이상 활동 여부
- 소감 및 종합의견 30줄 이상 (10포인트)
※ 활동 사진 첨부
- 학습지원센터로 최종 활동 보고서와 영수증과 함께 제출 |
보고서 평가 및 영수증 처리 |
6/22 ~ 6/26 |
- 최종활동 보고서 평가
- 영수증 정산 처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