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수강철회 기간
가) 기간: 2020. 9. 10.(목) 10:00 ~ 11.(금) 17:00까지
나) 수강철회 방법
- 학사관리시스템(http://my.cha.ac.kr) 접속 → 수강신청 바로가기 클릭 →
아이디(재학생: 학번, 신입생: 수험번호), 비밀번호 입력 → 수강내역 리스트의 "수강철회" 버튼 클릭
※ 수강철회 기능이 신규 개발되었으니 수강철회 신청 전 붙임의 사용 매뉴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2. 재수강 / 대체과목 신청서 제출
가) 제출기간: 2020. 10. 8.(목) 오후 5시까지
나) 제출처
- 전공: 소속학과 행정실 / 타 전공: 개설학과 행정실
- 교양: 행복교육원(면학관 307호)
다) 제출양식: 재수강신청서(학교 홈페이지 → 행정 → 서식모음 → 학생용 → 재수강 신청서)
3. 수강신청 확인서 제출기간
가) 제출기간: 2020. 10. 8.(목) 오후 5시까지
나) 제 출 처: 학생 서명 후 원본서류 소속학과 행정실 서면 제출
다) 제출양식: 수강신청 확인서(학사관리시스템 - 수업, 성적 - 수강확인/시간표 - 수강신청 확인서 출력)
※ 상기 일정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